신이 음악을 만든 후 휘트니에게 말했다. '이젠 네 몫이다.' 불과 몇 년 전까지 이런 찬사를 받은 세계최고의 팝가수 휘트니 휴스턴이 적어도 지금 현재는 전혀 아니올시다.
마약에 손을 댄 이후 폐인의 길을 지나고 있다. 아래 사진은 비록 새벽에 찍은 사진이라고 하지만 현재의 모습은 폐인의 모습과 함께 목소리도 이미 옛 명성을 찾기에 너무나 많이 쇠하였다.
두 차례나 마약의 유혹을 이기기 위해 재활 치료를 받았으나 아직도 약물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
결국, 휘트니 휴스턴이 보여 줄 수 있는 것은 두 가지다. 하나는 끝내 자신을 이기지 못한 맛이 간 사람이 될 것인가? 아니면 자신을 이겨 다시 한번 팬들에게 희망을 줄 것인가?
그 선택은 휘트니 자신에게만 있다.
- 소 천 -
------------------------------------------------
세상은 순간순간 마다 선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선택의 여부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잘 못 선택하는 사람,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헤매이는 사람, 현명한 선택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마약에 빠져있는 모습
전성기 시절의 모습
- 쉽지 않는 자기 관리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 |
댓글목록 0
유재준(67회)님의 댓글
성실 출석 반갑습니다 이 얼마만인가요 如三秋?=3번의 가을? 좀 심했나요?자주 뵙죠 모든 게 의지력이죠 Where there is a will, There is a way
이순근님의 댓글
성실! 괜시리 바쁜척 하다가 지금에서야 출석 합니다. 암튼 매일 출석 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는것은 암암리에 나의 깊숙한 곳에 쇠뇌 된것 같습니다. 쇠뇌가 되었어도 위의 약에 비하면 만병 통치약 아닙니까? 이 세월에, 이 나이에 이런 마음을 느끼고 소유 한다는것이...경기만 좋으면 더욱 좋으련만,,,여러분 9988234!
이환성(70회)님의 댓글
보디가드에서 멋진 노래불러줬는데...성님 어디 다녀 오신겨...
유재준(67회)님의 댓글
수안보 업무 seminar 댕겨 오신거야요
석광익님의 댓글
맞습니다. 순간 순간 현명한 선택!............. 성실!
이한식님의 댓글
어제 80기 체육대회를 주관한 87회 후배들의 노고에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성실!
안태문(80)님의 댓글
안남헌님이 소천님께 한 수 가르침을 받으셨군요.. 살아온 길 후회없는 삶을 살아 가는 것 또한 인간의 도리이겠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기호님의 댓글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성현님! 소천은 누구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