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를 사랑하시는 존경하는 야구후원회 선·후배님!!
모교와 야구부를 위해 봉사를 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환경에도 우리 모교 야구부는 2020년 봉황대기우승, 2022년 전국체전 금메달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모두 다 선·후배 동문님들의 관심과 따뜻한 격려 속에서 후배 선수들이 땀 흘린 결과물 입니다.
열심히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응원을 해주신 선·후배 동문님들과 우리 야구후원회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 모교 개축과 관련하여 봉착되어 있는 난제가 많다는 것은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모교 현대화공사 개축과 야구부 운동장 해결이 급선무입니다. 지금까지 인천고등학교는 선·후배 동문님들의 끈끈함으로 어려운 일들을 이겨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교 현대화공사 개축과 운동장 공사도 선·후배 동문님들과 함께 현명하게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후배 동문님들께서 저의 부족함을 채워주신다면 전국에서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모교 야구장과 야구부로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인 후배 선수들의 육성과 후원을 위해서 CMS회원 확보는 물론 기존 CMS회원들의 후원금 배가운동을 전개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믿음을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더욱더 발전하는 인천고등학교 야구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인천고등학교 야구후원회 회장 심문현